181108 레드벨벳

BASE
아리따움 풀커버 컨실러 어두운쪽+초록색
스킨푸드 백위트 루즈 파우더 23호

급하게 나가야할 때 오히려 모험적인 시도를 하고싶어지는 이유는 뭘까..^^ 색은 딱 맞는다
아리따움 팟컨실러는 너무 축축해서 고정력이 그리 좋지 않고 건조시킨 다음에 바르거나 바른 후에 고정시켜야하는데 시간이 너무 걸리고 밀착력도 구리다ㅎㅎㅎ 어느날의 시발비용으로 샀는데 이렇게 불평하면서 어느 세월에 다 쓸 지 ^^ㅠㅠㅠㅠ
스킨푸드가 망한다는 소문이 솔솔 들려올 때 즈음 들렀는데 유명한 제품은 이미 다 빠져있었다. 있는
제품 중 아무거나 골라온 게 이 파우더. 망템일거라
단정짓고 ㅋㅋ 스킨푸드의 유작같은 느낌으로 산
건 데 의외로 여름 내내 잘 썼다. 아침에 촉촉보다 끈적에 가까운 선크림을 잔뜩 얹고나서 고정용 파우더로 사용했는데, 아무리 땀을 흘려도 얘가 지워지질 않아..? 심지어 아침 점심으로 최소 20-30분은 밖에서 뛰어다니거나 걸어다녔고 저녁엔 운동도 갔는데....?
여튼 화장하기 귀찮았던 이번 여름, 얼굴 화장에 신경 안 쓰게 해준 의외의 효자템이었다 ㅎㅎ

EYE
홀리카 홀리카 구데타마에디션 02 레드벨벳
삐아 라스트 펜 아이라이너 02 샤픈브라운

아.. 레드벨벳 너어무 예쁘다......
여름엔 약간 더워보인다고 생각해서 안 썼는데
가을-겨울에 쓰기에 딱임 ㅠㅠㅠㅠㅠㅠㅠ
홀리카가 섀도우 장인이이라고 느끼는 게 이런 기가 막히는 조합을 + 질감에서 빠지지 않게 만들어준다는 거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
우상의 글리터 섀도우에 파랑, 빨강 펄이 들어있어서 흔하지 않게 예쁘면서도 자꾸 시선이 꽂히게 만든다 ㅎㅎㄹ 그리고 배경색도 텁텁하지 않아서 맑게 발색되는 편.. (손으로 올려주는데 브러쉬는 상대적으로 발색이 답답했던 것 같다.)
매트 섀도우도 부드럽게 블렌딩이 잘 된다. 퍼석퍼석 날리지 않음. 지속력은 좀 떨어지진다고 느꼈는데 크리즈를 만들지 않고 조용히 사라짐. 이것도 맘에 든다.
우하 브라운은 거의 안 쓰지만 원래 파레트에 있는 어두운 섀도우 안 써서.. 급할 땐 쓰겠지만 아이라인 뭉갤 때 다른 예쁜 섀도우가 많으니까 안 쓰게 된다. 다음엔 써봐야지..

원래는 섀도우 영역을 좁게 발라주었는데, 집에 와서 아이홀을 좌상 카라멜 컬러로 넓게 덮어주고, 아이라인도 뒤로 두껍게 빼주었는데 넘나 예쁜 것.....
이런 카라멜 색상이 원래 잘 받긴 하지만 얘는 섀도우 자체가 약간 속살이 비치듯이 발색되기도 하고 내 피부색과 잘 어우러지는 편이라 청순한 눈매가 된다.

CHEEK
NARS 인텐슬리+페티쉬즈드

넘나 예쁨....222....
만레이 컬렉션을 뒤늦게라도 구해서 어찌나 다행인지 모르겠다
제대로 사용해본 건 이번이 두번째인 것 같은데, 팬브러시로 아주 살살 올려주니 진짜 내가 원했던 그 발색이 나왔다..!!!!!!!
광대 윗부분쪽에 인텐슬리 먼저 아주 얇게 1차,
동일한 위치에 영역을 아주 살짝만 좁게 페티쉬즈드로 2차
피부가 좋아보이면서 상-큼☆해보이는 볼 완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하나씩 더 쟁이고싶은 욕심...ㅋㅋㅋ

LIP
더페이스샵 잉크립퀴드 로즈마르살라
토니모리 키스러버 립 클릭 스타일링 컬러 코리안레드
롬앤 매트립스틱 썸띵

썸띵은 수정할 때!

좀 아무 생각없이 립을 발라서 색이 안 어울려 수정했다.
로즈 마르살라는 내가 항상 미는 존예 mlbb
어지간한 mlbb류 립스틱은 다 안 어울리는 나한테 코랄+로즈+브라운 한 방울 들어간 색으로 올라오는데, 그 덕분에 가을부터 봄까지 아주 잘 쓴다. 아주 옅게 올리면 내 입슬색과 비슷하고 진하게 올리면 적당히 생기있게 올라옴.
촉촉하진 않아서 각질부각이 약간 있지만 나쁘지 않음.
코리안레드는 내가 소화할 수 있는 핑크-레드의 경계에 있다!
형광기가 잘 받는 사람이 바르면 평범하게 예쁠 듯 ㅎㅎ

썸띵......
긴말 필요있나 싶긴 한데
색이 진짜 예쁘고 각질부각되는 매트함......
색만 안고간다(어금니 꽉)........
매트립스틱의 예쁨이 분명 있지만 얘는 쓰기 전후로 맘의 준비가 필요하다 ㅜㅜㅋㅋㅋㅋ
런칭됐던 여름에 썼으면 립포인트로 좋았을 듯
바른 직후엔 형광기가 도는데 시간이 지나면 좀 정석 레드 같이 보인다 내 착각인가 ㅎㅎ 단독으로 쓴 적이 없어서 헷갈리는 걸수도..


간만에 쓰는 motd라 말이 넘나 많네여 ㅎㅎ
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!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